마케팅지원

디지털 기업마케팅 안내

마케팅

‘아날로그의 반격’이라 쓰고, ‘디지털의 역습’으로 읽다.
디지털 시대, 기업 마케팅도 달라져야 합니다.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분야를 아우르는 디지털 혁명입니다.”

– 필립 코틀러

리스크

소비자는 변하고 있는데, 마케팅 전략이 예전 그대로라면 생존이 가능할까요?

체크포인트

소비자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마케팅은 무엇일까요? 소비자는 변하고 있는데, 마케팅 전략이 예전 그대로라면 생존이 가능할까요?

밸류마크 실행방안

새로운 마케팅 생산성 매트릭스; PAR과 BAR

BAR값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밸류마크 마케팅 컨설팅 프로세스

Finance is Alive